본문 바로가기

기타

밥얻어먹는꿈, 밥사주는꿈

밥꿈 해몽

♣ 밥은 한국인이 먹지 않으면 살아가기가 힘든 주식이다. 따라서 한국인의 꿈에서 밥은 기본적으로 생명력, 건강, 에너지, 활력등을 의미한다.


♣ 밥은 그밖에도 창의력, 성공에 대한 욕망, 성적욕구, 명예욕, 금전운, 인간관계, 사업운, 사랑 등을 상징한다.


밥사주는꿈

♣ 밥을 사주는 꿈은 현재 일상이 외롭고 재미가 없는 상황이며, 새로운 친구를 사귀고 싶고, 새로운 환경을 원하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. 


♣ 새롭게 계획을 세우고 도전하고 싶은 욕구가 있으며, 직장을 옮기거나 그만두고 싶은 마음이 강해지는 상황일 수 있다. 


♣ 이성에게 밥을 사주는 경우는 연애를 하고 싶은 욕구를 의미하고, 연인이 있는 사람은 새로운 이성을 사귀고 싶은 마음도 담겨있다.


♣ 친구에게 밥을 사주는것은 친구에 대한 애정이 더 강해지는것을 의미하고, 모르는 사람에게 밥을 사준다면 외롭고 친구를 사귀고 싶은 마음을 나타낸다. 



밥얻어먹는꿈

♣ 밥을 얻어 먹는 꿈은 본인의 건강에 대해서 불안함, 걱정을 안고 있는 상태를 의미하고, 건강해지고 싶은 욕구도 담겨있다.


♣ 직장이나 사업에서 성공하고 싶은 욕망이 강해지고 있으며, 학교에선 성적에 대한 부담을 안고 있을 가능성이 있다.


♣ 친구에게 밥을 얻어먹는다면 평소에 그 친구에게 서운한 점이나 불만스러운 점이 쌓여있는 상태를 의미할 수 있다. 


♣ 연인에게 밥을 얻어먹는 경우는 연인에 대한 애정과 신뢰감이 커지고 더욱 의지하고 싶은 마음을 의미한다.


♣ 모르는 사람에게 밥을 얻어먹으면 현재 여러가지 문제로 걱정과 스트레스를 안고 있는 상황을 의미할 수 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