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기타

오토바이 사고 꿈, 오토바이꿈 해몽


오토바이꿈 해몽

♣ 꿈에서 오토바이는 자유분방한 생각, 큰 사고, 목표, 자유, 도피, 행동력, 인생의 목적 등을 의미할 수 있다.


♣ 기분좋게, 상쾌하게 오토바이를 타고 달리는 꿈은 인생의 중요한 목표를 향해 순조롭게, 성실하게 매진하고 있는 상태를 의미한다.


♣ 누군가 같이 오토바이를 타고 있다면 그 사람과의 애정, 우정 등이 더욱 깊어질 수 있으며, 모르는 사람과 오토바이를 타고간다면 인간관계가 넓어질 가능성이 있다.


♣ 과속으로 달리고 있다면 현재의 생활에 지루함, 염증을 느끼고 있으며, 일상에서 탈출하고 싶고, 새로운 자극을 원하는 심리상태일 수 있다.



오토바이 사고 꿈

♣ 타고가는 오토바이가 사고나는 꿈은 일단은 건강운 하락으로 해석하는것이 기본. 질병에 걸리거나 사고를 당할 가능성이 있으므로 주의할 필요가 있다.


♣ 대인관계에선 사람들과 대립하거나 의견충돌을 일으킬 가능성 있으며, 그로인해 인간관계에 문제가 발생할 소지가 있다.


♣ 인생의 목표나 계획에 차질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으므로, 직장이나 사업에서 신중한 결정과 행동이 필요하다.


♣ 연애관계에선 외로움으로인해 스트레스가 쌓여있는 상태로, 연애를 하고 싶은 욕구가 매우 강한 상태일 수 있다.


♣ 오토바이 사고로 죽는꿈은 길몽이 되어 현재의 고민과 스트레스가 해결되고, 건강운, 재물운, 성공운, 연애운 등이 모두 상승하는 좋은 꿈으로 해석할 수 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