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기타

남자친구랑 싸우는꿈, 남친이랑 싸우는꿈

싸우는꿈 해몽

♣ 꿈속에서의 싸움은 상황에 따라 현실의 문제와 갈등, 애정, 불만, 분노, 인간관계의 변화 등을 의미할 수 있다.


♣ 싸움에서 이기는꿈은 걱정, 문제거리, 갈등 등이 해결되는것을 암시하고, 싸움에서 지거나 도망치는 것은 문제해결의 의지가 없는 현실도피를 의미한다.



남자친구랑 싸우는꿈

♣ 남친과 싸우는 꿈은 남자친구를 향한 불만이 쌓여져있음을 의미할 수 있으며 그 불만의 근원은 강한 애정이다.


♣ 최근들어 옛날같지 않은 관계, 식어가는듯한 애정, 의사소통의 부족과 갈등 등으로 인해서 혹시 남친이 더이상 나를 사랑하지 않는건 아닐까하는 불안감이 커져가는 심리상태일 수 있다. 


♣ 남자친구를 너무 좋아하기때문에 왜 좀 더 나를 사랑해주지 않는가하는 불만이 쌓여서 스트레스가 되고 꿈속에서 싸우는것으로 구현이 된 것이다. 


♣ 남친이랑 싸우는꿈은 남자친구에 대한 애정이 크고 깊음을 의미하며, 그만큼 그 남자에게 많이 의지하고, 그 남자를 사랑한다는 의미이므로, 향후에는 점차로 남친과의 관계가 회복되고 더욱 깊어질 가능성이 있다. 


♣ 싸우는꿈은 격렬하게 싸움을 할수록 남친에 대한 사랑이 깊은것을 의미하고, 동시에 스트레스도 크고 집착도 크다는것을 의미한다. 애정이 클수록 연애는 더 좋은 방향으로 흘러갈 가능성이 높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