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기타

사자가 들어오는 꿈, 사자가 나오는 꿈, 암사자 꿈

사자꿈 풀이

1. 사자의 의미

♣ 사자는 기본적으로 남성적인 힘, 남성성 등을 상징하며 일반적으로 높은 권력, 용기, 공격성, 아버지, 지배욕구, 무력, 권위, 강한 욕망, 자존심, 원초적 본능, 열정, 소유욕구, 에너지, 정력 등을 의미한다.


2. 암사자꿈

♣ 암사자는 주로 사냥을 담당하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가족, 친한 지인, 연인 등을 상징.


♣ 암사자에게 쫓긴다면 친분이 깊은 대인관계, 즉 가족이나 절친, 연인관계에서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. 또한 아버지나 직장상사로부터 압력을 받거나해서 큰 부담감을 안고있는 심리가 반영될 수도 있다. 


♣ 암사자를 기르거나, 같이 놀거나, 사이좋게 지내는 꿈은 가족과의 유대가 강해지고, 연인과는 애정이 깊어질 수 있으며, 절친이나 회사동료와는 우정이 깊어짐을 의미.



3. 사자가 나오는 꿈

♣ 첫째, 본인의 내면에 관한 내용으로 체력, 정력, 기력, 건강 등을 의미할 수 있다.


♣ 둘째, 본인과 본인에 대한 누군가의 마음이 반영될 수 있다. 열정, 성욕, 질투심 등이다.


♣ 세째, 본인의 주변환경과 주변의 남성에 관한 내용일 수 있다. 아버지, 직장상사, 연인, 배우자 등이다. 


♣ 사자에게 쫓기는꿈은  대인관계에서 문제에 휘말릴 가능성이 있고, 가정, 직장 등에서도 트러블이 일어날 수 있다.


♣ 사자한테 물리는 경우는 친구나 동료에게 배신을 당할 가능성, 가족으로부터 외면을 당할 수 있음을 경고. 


♣ 사자를 기르거나, 사자와 노는꿈은 사업운, 직장운, 연애운, 재물운, 건강운 등에서 운기가 상승하는 흐름이다.



4. 사자가 들어오는 꿈

♣ 사자가 집에 들어오는 꿈은 내가 쉴 수 있는 공간에 힘있는 누군가가 침입하는 것으로 아버지의 간섭을 받거나, 직장상사로부터 강한 압력을 받는 경우가 생길 수 있다.


♣ 현재 목표로 하고 있는 일, 추진하고 있는 계획에 차질이 발생할 수 있다. 


♣ 또한 사업에선 라이벌이 출현해 위기에 빠질 수 있고, 직장이나 학교에서 경쟁자가 출현해 내 자리를 차지하거나, 내 일을 빼앗아갈 가능성이 있다. 


♣ 연애운에선 삼각관계에 빠질 수 있거나, 연인이 다른 사람에게 호감을 가질 수 있고, 또는 바람을 피울 수 있다. 


♣ 만약 백사자가 집에 들어오는 경우라면 가정, 가족의 문제를 해결해 줄 귀인이 나타나거나, 집안에 행운이 깃드는 길몽으로 해석이 가능하다.